제재를 받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앵커]빙그레가 대리점법 위반으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대리점에 과도한 물량 부담을 떠안게 하려던 정황이 포착된 건데요.
[사진 제공 =빙그레] IBK투자증권은 1일빙그레에 대해 2분기도 부진한 실적 흐름이 이어질 듯하지만 실적 개선 가능성도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1만원을 유지했다.
IBK투자증권은빙그레의 2분기 연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1.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1만원은 유지했다.
김태현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빙그레의 2분기 연결 매출액은 417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
ⓒ빙그레브랜드 캠페인 '빙그레비밀학기' 시즌2 진행.
ⓒ빙그레빙그레가 작년에 이어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비밀학기' 시즌2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스펙과 취업.
임 신임 대표는 1967년생으로 1992년빙그레에 입사해 영업부를 시작으로 근무해 왔으며.
[서울=뉴시스] 임성호 제때 신임 대표이사.
2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제때는 임성호 냉장사업담당.
이번 전시는 국가유산형 예비 사회적 기업 세이버스 코리아와 재단법인 한국.
/빙그레제공 ‘아이스크림 가격 담합’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빙그레·롯데푸드·롯데제과·해태제과 등 법인과 임원들이 2심에서도 유죄를 선고받았다.
이들은 1심에서도 유죄 판결을 받았다.
26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4-2부(엄철 윤원목.
서울중앙지법 형사4-2부(재판장 송중호 부장판사)는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위반 및 입찰방해 혐의로 기소된빙그레법인과빙그레·롯데푸드(현 롯데웰푸드)·롯데제과(현 롯데웰푸드)·해태제과 임직원 4명에 대한 항소심 선고기일을 열고,빙그레법인과.
이번 캠페인은 스펙과 취업을 위한 강의에서 벗어나 참여자 본인이 진정으로 웃을 수 있는 강의를 직접 생성하고.